VITAWIN.KR: 스포츠, 단백 동화 보충제, hmb b-hydroxy-b methybutyr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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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명: Now Foods, Sports, HMB Powder, 3.2 oz (90 g). 수량: 0.12 kg, 10.7 x 5.1 x 5.1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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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음식, 스포츠, hmb powder, 3. 2 oz (90 g) – 건강 보조 식품. Hmb. 채식주의 자 / 채식주의 자. 비 gmo. Gmp 품질 보증. Hmb (b-hydroxy b-methylbutyrate)는 임상 적으로 연구되고 분지 사슬 아미노산 인 루신의 자연 발생 대사 산물입니다. Hmb는 일반적으로 신체의 단백질 분해를 조절하여 근육이없는 근육 조직을 보존하는 역할을합니다. 따라서 Hmb는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식이 요법과 함께 사용하면 근력과 근육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강렬한 운동에서 회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itawin.kr 이것은 지금까지 시장에서 가장 좋은 제품입니다. 다른 아무것도 좋아하지 않는 펌핑 근육. 휴식과 운동 사이의 회복과 통증 감소. 캡슐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제품. 필러 없음. 업계에서 평판이 좋은 브랜드. 최소 비싼 hmb 라이센스 제품 (라이센스가없는 hmb 제품에 대해 알고 있어야 레이블의 신진 대사 기술에서 특허 # 6, 103, 764를 찾으십시오). 이 보충 교재는 효과가 있지만 최적의 영양 또는 미세 화 된 creapure 인 allmax creatine 및 pureatp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이 3 가지 보충제는 값 비싼 스택이 아닙니다. 이 연구의 결과가 실제로 복제 될 수 있는지 여부는 흥미로울 것입니다. 크레아틴 키나아제 값과 두 가지 다른 그룹의 역도 값을 평가함으로써, 저항 훈련과 함께 hmb 보충이 단백질 파괴와 피검자의 지방 백분율을 낮추는 것으로 결론 지을 수 있습니다. 이 별개의 연구에서는 3 주 동안 1 회, 7 주에 1 회, 인간을 운동하는 데 3g의 hmb를 먹이는 것이 마른 체중, 힘 및 근육 손상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kt / protein kinase b는 camp-response element-binding protein을 통해 bcl-2의 발현을 증가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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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b는 항상 보충제로 판매되지만, 소량으로 발견 될 수 있으며 메기, 자몽 및 알팔파와 같은 식품에서 자연 상태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신체의 크레아틴의 대부분은 골격근 시스템에서 발견되며 에너지 대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크레아틴을 보충하면 근육 내 점포가 늘어나 혐기성 훈련 내구성이 향상됩니다 (동일한 무게로 더 많은 처치가 가능합니다). 18 세 미만의 피험자에서 크레아틴의 안전성을 테스트 한 연구는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hmb-ca의 효과는 관찰되지 않았다. 다양한 디자인에 대한 100 가지 연구를 메타 분석 한 결과, 반복적 인 운동 버스트가 각각 30 초 미만으로 지속된다는 맥락에서 성과 이점을 발견했지만 달리기 또는 수영 능력은 향상되지 않았습니다. 보충 교재로, hmb는 반대로 cataoblic 대리인으로 성과와 회복에 긍정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기능을 할 수 있습니다. 저항 훈련에 대한 생리적 적응에 아미노산 보충의 효과. 위약 보충 대상과 비교했을 때 2 달 동안 웅크 리기가 더 많았습니다. 아미노산이 존재하지 않을 때, 넝마 (Gator) 1 단백질에 대한 gtpase 활성화 단백질 (Gap) 활성은 아미노산 감지의 음성 조절 자로서 작용한다. 19- 노르 -4-androstene-3,17-dione과 19-nor-4-androstene-3,17-diol 보충제가 이전에 체중 훈련을받은 남성 운동 선수의 신체 조성 및 운동 능력에 미치는 영향. 이것이 발생할 수있는 메커니즘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현재까지 수행 된 연구는 직접 평가되지는 않았지만 골격근 손상의 감소가 있음을 시사합니다. 결과는 hmb가 mtor / p70s6k 경로를 포함한 여러 메커니즘에 의해 근육에서 단백질 합성을 시뮬레이션 함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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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b는 강한 진정 작용을 가질 수있는 Ghb (gamma hydroxybutyrate)와 혼동되어서는 안됩니다. 연구팀은 hmb 군이 위약군보다 강도가 유의하게 증가했지만 무릎 굴곡에서만 (I. 이것을 단백질 쉐이크에 넣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이든 사람들과 함께 수행 한 연구에 의하면 hmb는 고령자에서의 근육 감소증의 발병을 약화시킬 수 있으며 근육 성장과 근육에 대한 hmb의 최적 효과는 운동과 결합 될 때 발생한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1 명의 피험자는 1000 mg / kg을 섭취 한 후 위장 장애를 경험했으며 연구를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전형적인 hmb 용량은 하루에 3 그램입니다. 그러나 단백질 균형을 최적화하기 위해 서빙 당 최적의 hmb 용량을 조사한 연구가 없으므로이 처방은 결코 정제되지 않았습니다. 제품이 너무 좋게 들리면 사실입니다! 카페인, 크레아틴 및 중탄산 나트륨은 특정 상황에서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 났으며 부작용은 거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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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w Foods, Sports, HMB Powder, 3.2 oz (90 g) 제품 리뷰 남한

E, 단백질 분해가 단백질 합성을 초과 함) (2). 감사하게, 우리의 매일 hmb 1000의 캡슐은 당신에게 당신의 훈련 정권 및 적당 목적을 지원하는 hmb의 건강한 공급을 제안합니다. 노인의 류신 보충제의 효능 및 안전성. 보고 된 효과가 위약을 사용했을 때와 유사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특히, hmb는 역사적으로 hmb에 결합 된 칼슘으로 투여되어 90 ~ 120 분 (9 시간) 내에 최대 혈장 농도를 나타냅니다. ergogenic 원조로 스테로이드 사용의 유행을 견적하는 것은 불법 상태 및 그것의 사용과 관련되었던 낙인 때문에 곤란하다. pseudoephedrine의 부작용으로는 긴장, 위장, 심계항진, 떨림 등이 있습니다. Hmb는 칼로리 제한과 지구력 운동으로 인한 지속적인 에너지 부족으로 인한 근육 손실을 줄입니다. 루신 (leucine)이 더 저렴하고 효과적 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Hmb는 근육 단백질 합성 유도에 대해서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Ed burke는 carmichael chris의 컨설턴트 였고, armstrong (7 회 투어 드 프랑스 우승) 코치. 문제의 일부는 동물의 시체와 인간 대상 모두에 대해 수행 된 연구에서 간접적 인 측정으로부터 외삽과 공제를 기반으로 한 것으로 가정 된 운동상의 이점 중 많은 부분입니다. 체계적인 재검토 : 성장 호르몬이 운동 수행에 미치는 영향. 모든 측정은 모든 참가자가 하루 중 같은 시간에 수행되었습니다. 나는 약 4 개월 동안 금식과 칼로리 결핍 상태에서 훈련 전 4g의 hmb를 사용했고 현저한 근육 손실은 경험하지 않았습니다. 참가자들은 3 일 운동 순서 후 24 시간 및 48 시간 동안 신체 활동을 할 수 없었습니다. Calcium hmb는보고 된 부작용없이 완전히 섭취해도 안전합니다. 적혈구는 근육이 피로 해지면 atp를 분비하여 혈관 확장을 유발합니다. Rheb은 mtorc1의 촉매 도메인에 결합하여 Rapamycin (Mtor) 신호 전달 및 다운 스트림 효과기의 인산화에 대한 기계적 표적을 시작합니다 (8). 그들의 결과는 hmb-ca가 1 주일을 따르는 것보다 2 주 보충 후 단백질 분해를 더 많이 약화 시켰으며 hmb-ca는 3 주째까지 ck 농도를 유의하게 감소시킬 수 없음을 나타냈다. 3 %)와 수축기 혈압 (-4.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크레아틴과 hmb는 모두 골격근 질량과 강도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또한 hmb는 골격근 위성 세포 활성화를 자극하고 잠재적으로 골격근 재생 능력을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적은 양의 루신이 전환되어 hmb로 사용되기 때문에, 먹어야하는 양은 상당히 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