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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명: Now Foods, Sports, HMB, 500 mg, 120 Veg Capssules. 수량: 0.16 kg, 11.9 x 6.6 x 6.6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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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음식, 스포츠, hmb, 500 mg, 120 veg capssules – 마른 질량을 유지합니다. 복구가 향상됩니다. 건강 보조 식품. Vegetairan – 채식주의 자. 비 gmo. Gmp 품질 보증. Hmb (β- 히드 록시 β- 메틸 부티레이트)는 임상 적으로 연구되고 분지 쇄 아미노산 인 루신의 자연 발생 대사 산물이다. Hmb는 일반적으로 신체의 단백질 분해를 조절하여 근육이없는 근육 조직을 보존하는 역할을합니다. 따라서 Hmb는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식이 요법과 함께 사용하면 근력과 근육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강렬한 운동에서 회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itawin.kr 나는 가장 좋은 slepping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좋은 결과를 얻고있다. 좋은 가격. 좋은. 따라서 androstenedione과 dhea는 혈청 테스토스테론을 증가시킴으로써 근육을 만들고 힘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시판됩니다. 따라서, 유비퀴틴 – 프로 테아 좀 경로에 대한 효과 외에도, hmb는 또한 카스파 제 활성의 저해를 통해 골격근 단백질 분해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비타 몬크 (Vitamonk)는 다른 성분이 거의없는 훌륭한 보충제입니다. 캡슐 껍질 그 자체를 제외하고, 티타늄의 천연 발생 산화물 인 이산화 티타늄이있다. 현재 ncaa와 와다는 hmb 모든 자연 치료 보조제를 사용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E, 확실한 제형 및 청소년)은 외래 / 보조기구 또는 암으로 인한 근육 소모 환자의 수술 후 부상 치료를 촉진하기 위해 의사의 보살핌하에 영양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는 의료용 식품이며, 또는 의료 전문가가 권장하는 경우. hmb가 전체적으로 희박한 질량을 증가 시키면 스쿼트 및 / 또는 벤치 프레스와 같은 다 관절 구조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더 적절할 수 있습니다. 이 부록에 대한 출판 비용은 부분적으로 페이지 비용 지불로 해결되었습니다. 2 %) 마른 체중 감소에는 유의 한 차이가 관찰되지 않았다. leucine, eaa 또는 hmb 보충제에 심각한 부작용이보고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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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충제와 관련된 건강 위험은 거의없고 예측 가능합니다. Toxicology 43 : 1731-1741 독성 연구에서 쥐를 대상으로 5 % hmb의식이 요법을 먹였다. Hmb는 mtor 경로의 활성화에 의한 근육 합성을 증가시키고 유비퀴틴 – 프로 테아 좀 의존성 단백질 분해 경로에 영향을 주어 근육 파괴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Hmb는 근육 단백질 분해를 감소시키는 루신의 활성 대사 산물입니다. Hmb는 칼로리 제한과 지구력 운동으로 인한 지속적인 에너지 부족으로 인한 근육 손실을 줄입니다. 마찬가지로, 근육 단백질 회전율과 근육 손상의 생화학 적 마커도 hmb 보충에 의해 영향을받지 않았습니다. 결과는 hmb가 mtor / p70s6k 경로를 포함한 여러 메커니즘에 의해 근육에서 단백질 합성을 시뮬레이션 함을 보여줍니다. 근육 위축의 전반적인 치료에는 hmb가식이 보충제를 포함해야하지만, 각 상태에 대한 최적의 복용량은 아직 조사 중입니다. 체중 증가는 연구 주간의 위약군에 비해 hmb 보충제에 의해 증가되었으며, 무 지방량은 연구 2 및 4 주에서 hmb- 보충 대상자에서 유의하게 증가하였으며, 두 hmb 군 모두 유의하게 감소했다 운동으로 인한 근육 손상. 그러나 hmb 생산에 관한보고는 없으며 악의적 인 질병의 수준도 있습니다. 골격근 손상의 간접 마커에 베타 – 하이드 록시 – 베타 – 메틸 부티레이트 (Hmb)의 급성 및 타이밍 효과 강도 및 신체 조성에 대한 hmb 보충 효과를 조사한 연구에서는 저항 훈련 프로그램과 함께 hmb 보충제가 근육 강도 및 제 지방량 (Lbm)을 증가 시켰으며 지방량을 감소시키는 경향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 hmb를 직접 보충하면 더 나은 현금 흐름과 장의 불편 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 훈련 세션 근처 또는 주변에서 hmb 타이밍에 관해서는 근육 손상을 줄이기 위해 운동하기 1 시간 전에 hmb를 매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 Bcaa 아미노 트랜스퍼 라제; 2, 바카 디 하이드로게나 제; 3, kic 디 옥시게나 제; 4, 글루타민 합성 효소; 5, 알라닌 아미노 전이 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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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의 증거에 의하면 운동 전이나 운동 중 카페인 섭취가 탈수를 촉진하지는 않지만 카페인이 많은 음료를 섭취 한 후 섭취하면 수분 공급이 늦어 질 수 있다고합니다. 단백질과 류신을 함께 섭취하면 젊은 사람과 노약자의 근육 단백질 합성 속도를 동일하게 자극합니다. Maresh, 저항력 훈련에 대한 생리적 적응에 아미노산 보충의 2009 효과. 시험 관내 모델 (주로 쥐의 근육 튜브) 및 근육 소모의 동물 모델을 사용하여 수행 된 실험적 연구는 hmb가 패혈증, 암, 고정화 및 스테로이드 약물 치료에서의 증대 된 단백질 분해 조건에서 여러 질환에 효과적 일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페이지는 hmb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연구를 뒷받침하는 연구 및 누가 그것을 사용해야하는지에 대한 전체 안내서입니다. 대안으로 만성 류신 및 eaa 보충 연구가 이미 상대적으로 높은 단백질 섭취량을 섭취하고 있거나 식사와 관련된 보충제의 타이밍이 보충 효능을 감소 시켰을 수있는 대상에서 수행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분명히 각 화합물이 독특한 경로를 통해 에르고 겐의 이익을 만들어 냈고, 따라서 이들을 조합하면 부가 효과 (개별적으로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큰 결과)를 생성 할 수있었습니다. 닛센과 샤프 (Nissen and Sharp)는 첫 번째로 hmb는 숙련 된 사람과 훈련받지 않은 건강한 성인 모두의 저항 훈련과 함께 섭취 할 때 무 지방 질량과 힘을 얻기위한 효과적인 보충제라고 결론지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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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b의 권장 용량은 평균 크기 인 경우 하루 3g입니다. 베타 – 하이드 록시 베타 – 메틸 부티레이트 (Hmb)는 필수 아미노산 루신의 대사 산물로 저항력 훈련과 관련된 체력과 제 지방량의 증가를 촉진하기 위해 최근에 출시 된식이 보조제 중 하나입니다. hmb가이 catabolic 과정을 수행하는 효소를 차단하고 있거나 hmb 자체가 세포막의 필수 부분 일 수 있다고 처음 생각되었습니다. 그러나 여성 운동 선수, 거리 주자, 채식주의자는 종종 철분 결핍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스테로이드 사용은 근육 질량을 증가시키고 대사를 감소시킵니다. hmb와 creatine만이 운동으로 야 위와 근력을 크게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뮬러가 실시한 2011 년 연구는 hmb 보충이 저항력의 조합 후에 레크리에이션 목적을 위해 저항하는 수컷의 남성의 가느 다란 몸 질량 (Lbm)과 근육 출력 (남성이 벤치 프레스를 할 수있는 하중으로 측정)을 증가시키는 지 여부를 결정하기위한 것입니다 체중 훈련, 균형 잡힌식이 요법과 8 주간 hmb 보충제 섭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