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TAWIN.KR: 보충제, 아미노산, 스포츠, 근육, bcaa (분지 아미노산)

보충제, 아미노산, bcaa (분지 아미노산), ​​스포츠, 근육: BPI Sports, Best BCAA, Sour Candy, 10.58 oz (300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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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명: BPI Sports, Best BCAA, Sour Candy, 10.58 oz (300 g). 수량: 0.39 kg, 8.9 x 8.9 x 11.4 cm
카테고리: 아이 허브, Supplements, Amino Acids, Bcaa, Branched Chain Amino Acid, Sports, Muscle, 보충제, 아미노산, bcaa (분지 아미노산), ​​스포츠, 근육, 남한

사람의 운동 중 근육 분 지형 사슬 α- 케 토산 탈수소 효소의 활성화 기작 레슬러에 대한 한 연구에서 저 칼로리 식단과 함께 bcaa 보충은 칼로리 제한보다 체지방을 감소 시켰으며 19) 복부 비만과 반비례 관계가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분지 쇄 아미노산의 존재는 시스템에서 성장 호르몬의 양을 증가시켜 테스토스테론과 코티솔의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구두 분지 쇄 아미노산은 전신 단백질 분해를 감소시킵니다. 아미노산은 단백질과 근육의 빌딩 블록입니다. 지구력 운동을 요구하면 내장과 간에서 순 단백질 분해가 일어날 수 있지만 인간에 대한 직접적인 증거는보고되지 않았다. Akt / mtor 경로는 골격근 비대의 중요한 조절 인자이며 생체 내 근육 위축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건강과 행복에 대한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자료를 제공해주기를 바랍니다. 일부 아미노산 추적자와 일부 연구는 1 ~ 2 시간 또는 최대 4 시간 동안 40 ~ 70 %의 최대 산소 소비 (Vo 2max)에서 운동 중 순 단백질 분해를보고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리뷰는 rennie, 1996 참조). 같은 저널에 게재 된 또 다른 2008 년 논문은 bcaa 보충이 근육 회복을 촉진하는 동시에 면역계를 조절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우리 중 대부분은 우리 몸에 충분한 지방을 가지고 있으며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시상 하부의 신호 전달은 음식 섭취를 조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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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자의 유청 연구와 매우 유사한 실험실 조건 하에서 우리는 유사한 남성 그룹을 만들었습니다5. 부작용으로는 피로감과 조정 상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훈련 된 상태에서 보충제를 혼합하여 루신 보충제를 비교할 때 글리코겐 고갈에 대한 집중적 인 운동을하는 동안의 성과에 초점을 둔 연구는 거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아미노산이 없으면 기능을 멈추거나 존재할 수 없습니다. 단 두 번의 연구를 토대로 한 단단한 권고가 있기 전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들은 이들 성분을 코딩하는 유전자로부터 생산 된 mrna의 양을 감소시킨다) 이탈리아 프로 축구 선수 중 근 위축성 측삭 경화증의 위험이 심각하게 증가했습니다. 식이 요법은 근육의 파괴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여러 가지 이유로 근육의 이화 작용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bcaa 보충은 bcaa가 훈련을 향상시키고 적응력을 향상 시킨다는 주장에 근거하여 강렬한 운동과 훈련을위한 영양 지원의 보편적 구성 요소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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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리뷰 남한 BPI Sports, Best BCAA, Sour Candy, 10.58 oz (300 g)

그러나,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 같이 인 경우에, 당신은 아마 영양에 부족하다. 혼자 bcaa 보충 교재에 대한 문제, 나. 로닌과 같은 발린은 몸이 회복되어 근육 성장을 촉진시킵니다. 자, 분지 사슬 아미노산에주의를 돌 립시다. 또한 필수 아미노산으로 보충하면식이 요법을하는 동안 더 많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장은 근육 강화 단백질 합성 (Mps)과 근육 단백질 파괴 (Mpb) 감소에서 면역계 보호, 지방 산화 증가 및 근육통을 감소시키는 것까지 다양합니다. 식욕 부진은 bcaas 복용자의 55 %에서 개선되었습니다 (4. 5Mm (15 분에서 45 분 동안 저항력이 생겼다. 60 분 동안 저항력이 생겼다)이었고 근본 인슐린의 생리 학적 농도와 비슷했지만 100nm 인슐린보다 성능이 좋지 않았다. 이들은 구조상 분지 쇄 아미노 라 불립니다. 그러나 근육 성장 및 수리를위한 근육 경로를 최적화하려면 매일 8 ~ 16 그램의 루신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3 가지 아미노산을 지불하고 있지만 루신은 근육 단백질 분해를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트리오 중 유일합니다. 분지 사슬 아미노산은 암모니아 대사를 증가시키면서 운동 중에는 단백질 분해를 약화시킵니다. 그들이 경험하는 많은 다른 스트레스 요인들 중에 군인들은 전투 중에 독특한 영양 요구에 직면합니다. 그러나 확실하지 않은 경우 해당 기관에 문의하십시오. 진실은 잡지와 선반에서 볼 수있는 보충제의 대부분이 목표를 빨리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건강 상 문제가 있거나 보충제를 사용하기 전에 또는 처방 된 약을 변경하기 전에 의사, 개업 의사 및 / 또는 약사와 상담하십시오. 따라서 루신은 내성 운동 후 근육에서 적어도 일부 단백 동화 신호 반응을 일으키는데 중요하다. 그러나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은 아니다. Cpk와 ldh는 일반적으로 근육 손상과 조직 파괴의 지표로 의료 검사에 사용됩니다. 이 기사에 대한 연구에서, 나는 높은 bcaa 섭취량과 혈액 및 2 형 당뇨병에서의 높은 bcaa 수치 사이의 강한 연관성을 지적한 최근의 출판물을 발견하게되었습니다. 따라서, bcaa 보충은 운동으로 근육 비대를 최대화하기 위해 모든식이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 옹호되어 왔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닭고기 나 햄버거를 먹는 것만 큼 안전합니다. 각각은 단백질의 원천이며 완전히 안전합니다. 루신은 지방 조직에서 단백질 합성을 조절하는 직접 작용하는 영양 신호입니다. 우리는 음식을 통해 필수 아미노산을 섭취해야합니다. 사실 : 많은 사람들은 금식 기간 동안 bcaa는 근본적으로 근육 조직을 만드는 능력을 부여 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왜냐하면 bcaa는 금식의 생리 학적 이점을 누리는 동안 단백질 합성을 촉발 시키는데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현실에서는 다른 결핍 필수 아미노산 당신은 많은 근육 건물을 짓지 않을 것이며, 이것은 금식의 목적을 많이 잃지는 않을 것입니다. 모든 bcaa를 함유 한식이 보충제는 류신 단독 사용으로 인한 농도 감소를 극복 할 수 있지만 발린과 이소 루신을 첨가해도 근육 세포로의 운반 경쟁으로 인해 루신 단독의 효과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즉, 체육관에서 더 많은 담당자를 파견하고, 세트 사이에서 더 빨리 회복하며, 운동 후반부에서 더 나은 강도와 ​​내구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원래의 근육 질량 방정식을 다시 살펴보면 합성 증가와 고장 감소가 근육의 증가 또는 유지와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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